알수없음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7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얼음 가득한 커피 한 잔을 마셔야 비로소 식사가 완벽하게 마무리되는 기분이 들거든요. 붉은색 컵에 담긴 커피의 진한 풍미가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어 무척 개운했답니다. 함께 나온 레몬 에이드도 상큼한 향이 톡톡 터져서 기분 전환에 아주 그만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