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7
미나리는 바구니 가득 담긴 파릇파릇한 생명력과 특유의 청량한 향기만으로도 온 집안에 싱그러운 봄기운을 채워주는 기분이에요.
한 입 먹어보니 입안 가득 '아삭' 하고 터지는 경쾌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에요. 씹을수록 미나리 고유의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풍미가 코끝까지 시원하게 퍼지는데, 그 뒷맛이 어찌나 깔끔하고 개운한지 입안이 정화되는 느낌이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