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란wzl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혜란wzl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혜란wzl
리뷰14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07
오후에 좀 출출해서 뭘먹을까 하다가 냉동실에 있는 만두를 먹었어요 처음에는 찐만두만 하다가 군만두도 먹고 싶어져서 군만두도 했어요 같은 만두지만 찐거인지 구운건지에 따라 또 맛이 달라지더러규요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하나하나 먹다보니 다 먹게 되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