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깻잎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깻잎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3.08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샐러드를 자주 먹어요.
허닭 한 입 닭살 큐브는 네모낫게 큐브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한입 크기로 적당하고 깻잎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단백질함량도 높고 깻잎향도 은은하게 나서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요.
샐러드랑 너무 잘 어울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70kcal
허닭한입 닭가슴살 큐브 깻잎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