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자많이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자많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자많이
리뷰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8
상큼한 딸기입니다. 저녁을 맛나게 먹고 디져트로 먹었습니닺. 솔직히 당도는 좀 떨어졌어요
그래도 상큼하니 식후에 먹으니 맛은 있었습니다.
특히 우리 두딸이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 바로 딸기예요 ㅎㅎ
요즘 제철이라 많이 먹을려고 합니다.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