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08
계란찜을 시켜먹었어요 화면에는 푸석하게 보이지만 안은 촉촉한 계란찜이었답니다~ 그리고 국물도 감칠맛이 기가 막혔는데요 맛소금에 조미료 더 넣은 맛이에요 밥에다가 슥삭슥삭 비벼 먹었어요 어찌나 맛있던지 이거 1개에 밥 두공기 순삭이였어요 추천
#일반식 #야식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