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8
만두의 맛
만두가 아쥬 밋있습니다 더 먹고 싶은 맛입니다요
만두의 식감
아주바삭바삭해서 과자 같습니다
만두의 간
간이 아주 딱 좋습니다요
만두의 전체적인 만족도
만두가 바삭바삭하고 존체덕으로 맛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먹고 싶은 맛입니다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