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ㄸ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페라ㄸ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페라ㄸ
리뷰6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8
저녁반찬으로 나온 숙주무침은 집에서 만들오 먹기가 쉽지 않다. 간단한 요리이지만 아삭함과 고소함을 맞추기는 어렵다. 살짝 데쳐서 아삭함은 유지하고, 소금으로 간을 하여 깔끔하고 마늘로 알싸함을, 참기름과 통깨는 고소함을 주는 숙주무침 맛있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