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그리팅 풍기리소토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그리팅 풍기리소토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8
고소함이 역대급이었던 리조또입니다 전지레인지로 데워서 먹음 맛있습니다 버섯은 쫄깃하고 식감이 좋았고 톡톡 터지는 귀리밥 식간이 넘 제 스타일입니다 귀리밥을 평소에도 좋아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귀리 찰보리 햔미찹쌀 등등 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210kcal
그리팅풍기리소토 샐러드
5.0(리뷰 10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