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사과 주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8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져 가볍게 마시기 좋았습니다. 한 모금 마시면 사과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상쾌한 느낌이 들었고,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목 넘김도 부드러운 편이라 간식과 함께 마시기에도 잘 어울렸고, 갈증이 날 때 마시면 입안이 깔끔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