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맛있닭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맛있닭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8
얼큰한 국물이 속을 풀어주는 짬뽕을 시켜 먹었어요~ 저는 짜장면보다 짬뽕을 더 좋아해요. 짬뽕이 칼로리도 낮고., 국물이 있어서 목이 메이지 않더라구요~ 면에 국울이 잘 스며들어서 간이 잘 맞고, 양배추, 홍합 등이 시원한 맛을 내주는게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0g)
185kcal
맛있닭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짬뽕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