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ou76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eyou76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you76
리뷰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0
숙주나물은 콩나물보다 좀 더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죠. 수분감이 더 많아서 촉촉하고요.
맛은 말씀드린 것처럼 참기름의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감칠맛이 기본이고, 밥반찬으로 먹거나 비빔밥 재료로 넣으면 정말 맛있죠!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