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토미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토미
리뷰410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08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잔을 가까이 하면 은은한 커피 향이 퍼지고, 한 모금 마시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쌉싸름함이 느껴집니다. 일반 아메리카노와 크게 차이 없이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밤이나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속이 편안해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