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엉파 순수 직화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엉파 순수 직화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9
점심으로 먹은 목살 구이입니다.
고기를 참숯불에 구워 불향이 베어 일반 고깃집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겉이 기름코팅으로 육즙이 가둬줘 겉바속촉의 맛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멸치액젓을 끓여서 함께 찍어 먹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겹살도 먹었는데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2kcal
엉파순수 직화 목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