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9
계란찜용 뚝배기를 구입했습니다. 이 뚝배기를 구입하고 부터는 계란찜이 맛있어졌습니다. 위는 폭신 폭신 부드럽고 밑에는 살짝 눌러서 고소합니다. 식당처럼 폭탄계란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새우젓 국물로 간을 했더니 감칠맛이 폭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