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12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도12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도12
리뷰18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9
오늘우리모임에서..원동에가서.미나리를먹으로갔읍니다.거기서돼지고기를.후라이판에구어가지고.미나리랑같이사을싸서.먹어니가.저알맛나읍니다.여려분들도가족들이랑갇이.소풍삼아한번쯔은.가도정말조을거갇읍니다.우리는저알좋은힐낤자고오읍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