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9
양배추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저녁에 양배추를 먹었는데 저희가 양배추 먹는 걸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양배추에다가 샐러드 소스 살짝 뿌려서 먹었습니다. 샐러드 소스는 새콤새콤하니 맛있었고요. 양배추가 진짜 아삭아삭한게 진짜 맛있었습니다. 제가 아삭아삭한 과일이나 야채를 좋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