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ㄹ님의 맥도날드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랄ㄹ님의 맥도날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랄ㄹ
리뷰2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09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낮에는 더운데 저녁에는 쌀쌀하다. 더웠어도 가만히 앉아있다보면 찬기운이 수멀스멀 올라온다. 따뜻한 음료를 먹어야지 싶다. 빨리 식어버여서 아쉽다. 뜨거운 온도가 오래 갔으면 좋겠다. 워머가 있으면 좋겠다.
#일반식 #아침

1잔(330ml)
9kcal
맥도날드아메리카노
4.7(리뷰 20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