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0
헬시딜에서 포인트로 산 허닭 숮불바베큐맛 닭가슴살스테이크 입니다. 음..처음 뜯엇을때 비주얼이..뭔가 양념이 고르게 발려있지않아보여서 ..스읍...맛잇을까 싶엇는데 막상 전자렌지 돌려서 먹어보니 맛은 괜찮습니다.. 소스가 매콤합니다. 아침에 고구마랑 먹으니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5kcal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4.6(리뷰 5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