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에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저기에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저기에
리뷰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0
연어광어회입니다~~~~!! 코다차야 회인데 퀄리티가 좋네요ㅎㅎㅎ 김치볶음밥은 기본으로 시켜뫃고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추가한 회인데 너무 맛잇네요!! 두꺼워서 씹는 식감이 좋고 소주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꼭 와서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