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0
즐겨먹는 숙주나물볶음이에요. 조리법이 엄청 쉽고 맛있어서 고기랑 곁들여 먹기 좋아요~
유기농 국내산 제품으로 구매하면 세척까지 다 되어 있어서 먹기도 넘 좋고~ 소금후추에 올리브유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