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먹어봤어요! 커피 향이 진하게 올라오면서 첫 모금부터 깔끔한 쓴맛이 느껴졌어요. 입에 닿는 느낌도 가볍고 산뜻해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욤. 쓴맛과 산미가 은은하게 어우러져 간이 균형 있게 느껴졌어용!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커피였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