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코코1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코코1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코코1
리뷰2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1
숙주나물 입니다
참기름과 간장 양념을 더해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며 아삭아삭 시원한맛이 나기도해요.
밑반찬으로 간단히 만들어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해피코코1
리뷰279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