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1
가족과 오랜만에 회집에 갔습니다
일단 회가 싱싱하고 식감이 쫀득한 맛이 있어 잘막었지요
모두 맛나게 먹었다고 합니다
좋은 식사를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255845
리뷰285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