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1
미나리 간단하게 무쳐먹어봤어요. 미나리향이 좋네요. 데쳐먹는것보다 생으로 먹으니까 향이 확 나요. 식초랑 고추가루 액젓 조금만 넣으면 끝입니다. 새콤한걸 좋아하지않으면 식초 안 넣어도 됩니다. 그냥 먹어도 좋고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