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1
오늘 점심은 양배추 쌈을 먹으려고 합니다. 예쁘게 썰면 좋지만 그러면 남은 양배추의 단면이 시커멓게 변해서 손으로 대충 뜯어 씻었습니다. 양배추는 위에 좋아서 소화가 잘되는 채소입니다. 그냥 먹으면 많이 못 먹는데 쌈으로 먹으면 밥과 함께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