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1
오늘은 저녁으로 육개장 사발면.
물놀이 하고 먹어야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긴하네요.
양이 적어서 김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먹고 혈당 스파이크 와서 30분 정도 졸긴했지만 맛있어서 만족.
어떤 김밥이랑도 제일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맛 같아요. 면발도 얇아서 금방 익어서 좋음.
#일반식 #저녁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