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1
회 전문집에가서 먹은 기본 반찬으로 나온 계란찜입니다. 뚝배기에 나와서 더 맛있고 부드럽네요. 폭탄계란찜 처럼 엄청 솟아있다가 조금 시간 지나니 수그러드는 모양이네요. 그래도 간도 딱 잘 맞아서 좋았습니다. 회만 먹다가 중간에 따뜻한 계란찜 먹으니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