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1
여긴 식감이야기???란 이자카야 ㅎㅎ 가성비 좋고 회도 싱싱했다 둘이서 먹는데도 양도 많고 ~~^^이자카야에서 배불리 먹는다는건 상상도 못하고 1차를 거쳐서 가야하는 곳인데 여긴 아니다 완전 최고 맛도 좋고 ㅎㅎ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