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파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11
양파구이는 불에 익으면서 매운맛이 줄어들고 달큰한 맛이 살아나서 의외로 맛있었어요. 겉이 살짝 노릇하게 익어 있어서 씹을 때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느껴졌어욤.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기름진 맛을 잡아줘서 훨씬 잘 어울리더라고요. 단순한 재료지만 구워 먹으니 풍미가 살아나서 꽤 만족스러웠어용!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