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2
친구들과 봄도다리 모듬회 먹으로 횟집 왔어요 회가 싱싱하고 쫄깃쫄깃 너무너무맛있어요 제철 회라서그런지 씹을 수로단맛이 나고 맛장가 간장에 와사비 넣어 먹으니 봄이 온거같아요♡♡♡~~~~^^^올봄에는 자주자주 내가 좋아하는 회을 많이 먹을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