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어게인리프레쉬 연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어게인리프레쉬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2
도톰하게 썰린 연어를 한 입 먹어보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뱃살의 기름진 맛을 생와사비가 깔끔하게 잡아줘서 씹을수록 고소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고요 연어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434kcal
어게인리프레쉬연어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