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지고싶다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해지고싶다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해지고싶다
리뷰38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12
리틀 포레스트에 나온 양파그라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양파 속을 파낸 뒤 그 안에 감자샐러드를 채우고 치즈를 올려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습니다. 구워지면서 양파의 단맛이 올라오고 치즈가 녹아 어우러졌습니다. 속에 들어간 감자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식감과 풍미가 색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