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3.13
집에서 즐기는 홈베이킹에 생크림이 빠질 수 없죠.
확실히 신선한 생크림이라 그런지 느끼함은 전혀 없고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네요. 거품이 아주 쫀쫀하게 잘 올라와서 마지막까지 모양이 무너지지 않고 맛있게 즐겼습니다. 빵이나 과일 어디에 곁들여도 궁합이 훌륭해요
쿠팡에서 주문 머랭쳤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