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3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고기 요리 사이에서 중심을 딱 잡아주는 메뉴였어요. 탱글탱글한 새우와 상큼한 방울토마토가 소스와 어우러져서 입맛을 확 돋워주더군요. 살짝 매콤한 끝맛이 중독성 있어서 계속 손이 갔고, 파스타 면에 소스가 눅진하게 잘 배어 있어서 해산물의 신선한 감칠맛을 마지막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45g)
555kcal
오뚜기아라비아따
5.0(리뷰 10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