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1님의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appy1님의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ppy1
리뷰111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3.13
간편히 샐러드를 섭취할 수 있어
좋고 동결건조된 방식으로 영양소로
설탕이 없는 천연 단맛으로 혈당
걱정없이 물에 녹여서 마시면 맛도
먹기에도 부담없이 좋고 건강도
챙길수 있고 각종 야채,과일,버섯등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무엇보다도 좋네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200g)
110kcal
하루야채마시는 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