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2
개인적으로 초코바 중에서는 자유시간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아몬드가 씹혀서 고소해요. 쫀독한 카라멜이 들어 있어서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배부른고냥
리뷰173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