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3
동그랑땡은 고기와 채소를 다져 동그랗게 빚어 부친 전 요리다.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고소한 향이 입맛을 돋운다.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다.
간이 적당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케첩이나 간장에 찍어 먹어도 잘 어울린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명절 음식으로도 자주 올라오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