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3
딸기는 한 입 먹자마자 상큼한 향이 퍼져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과육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씹을 때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잘 느껴졌어욤. 입안이 상큼해지면서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디저트에 곁들여도 잘 어울리는 과일이라 만족스럽게 즐겼어용!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