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2
곱게 갈린 쌀이 부드럽고 미음처럼 술술 넘어가는 질감이다. 소고기에서 우러나온 깊고 고소한 감칠맛이 느껴지며, 참기름의 은은한 풍미와 적당한 짠맛이 더해져 담백하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맛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