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14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부드러운 느낌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커피 향은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쌉싸름한 맛도 적당히 살아 있었어욤.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서 편안한 느낌이더라고요. 깔끔한 맛이라 식사 후에 가볍게 마시기 좋은 커피였어용!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