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4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양배추는 담백하고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좋았다. 양도 넉넉해 여러 번 나눠 먹기 좋았고 신선도도 만족스러웠다. 채 썰어 마요네즈와 함께 샐러드로 먹거나 볶음요리에 넣어 먹었는데 가볍게 곁들이기 좋았다. 부담 없이 먹기 좋아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