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2
아삭아삭한 숙주나물입니다
숙주의 비린내도 없고 볶음요리, 나물, 어느 요리로 해도
맛나요
포장상태도 만족스럽고 적당한 양으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미니정
리뷰813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