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14
자몽차는 한 모금 마시자마자 자몽 특유의 상큼한 향과 약간의 쌉싸름함이 입안에 퍼져서 상쾌하게 느껴졌어요. 달콤한 시럽이나 꿀이 더해져 부드럽게 마실 수 있고, 따뜻하게 마시니 향이 더 살아났어욤. 깔끔하고 개운하게 즐기기 좋았고, 끝까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었어용!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음료였어요.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