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5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그릴 닭가슴살 먹었습니다.그릴에 구워진 닭가슴살인데 맛도 깔끔한 편이라서 좋아한답니다.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돌려서 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지요.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닭가슴살
4.8(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