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2
돌솥비빔밥을 먹었어요. 돌솥이 따뜻하게 나와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냥 따로 야채를 먹기는 힘든데 이렇게 섞어 먹으면 야채를 잔뜩 먹을 수 있어서 거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흰이쥬
리뷰1318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