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5
아삭한 숙주나물 무침 했어요
숙주를 깨끗이 씻어 끓는 물에 2~3분 데친 뒤 찬물에 헹궈 물기를 빼고난후 소금, 다진 마늘, 참기름,후추 깨소금을 넣고 살살 가볍게 무치면 아삭하고 담백한 숙주나물이 완성입니당
남녀노소 밥 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