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오븐에 빠진 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매콤커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오븐에 빠진 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매콤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5
점심으로 먹은 스테이크커리입니다.
스테이크는 육즙이 가득하고 쫄깃했습니다.
부드러워서 커리와 먹을때 고소했습니다.
밥은 꼬들해서 커리와 잘 어울렸습니다.
커리위에 생크림이 올라와서 부드러웠습니다.
커리는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6kcal
오븐에 빠진 닭닭가슴살 스테이크 매콤커리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