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5
고기먹을때 빼먹을 수 없는거 바로 양파구이죠!!
집에서 저녁에 소고기 구이를 맛있게 구워먹으면서
야채가 좀 필요할 것 같아서 구워먹었습니다.
고기와 함꼐 구우니 고기향도 베이고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양파가 아삭하고 굽고 나면 아주 달달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