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5
돌솥에 다가 갓지은 밥은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할 때 먹고싶은 한식입니다. 돌솥밥의 매력은 갓지은 뜨끈한 밥도 있지만 밥을 먹고 남은 누릉지에 뜨거운 물을 부어 불려서 먹는게 킥이네요. 가족들과 함께 한식당가서 먹으면 돌솥밥이 정말 강추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